지구의 환경변화, 인간 차원의 이해에 대한 연구

지구의 환경 변화

환경변화

지구의 환경변화에는 거의 모든 인간 활동이 지구 변화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분야의 연구원들은 일반적으로 단일 분야의 경계 내에서 거의 항상 세계 수준 아래의 인간 환경 상호 작용을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때로는 추진력이라고 불리는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기술적, 문화적 변수의 복합이
지구적 변화를 야기하는 인간의 활동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진력은 대략 다음과 같이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인구 증가는 각 사람의 음식, 물, 의복, 보호소 등 생활의 필수 요소에 대해 환경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다른 모든 것이 같으면 사람의 수가 많을수록 자원 제공과 폐기물 및 오염 물질 흡수에
대한 환경 요구가 커지게 됩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것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북미 평균 생활 수준과 기술 기반을 가진 새로운 개인은 지구 환경에 대략 비례하여
인도에 사는 개인보다 약 35 배의 평균 표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경제 활동이 세계적으로 환경 변화를 일으킬 정도로 광범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가 경제 성장의 전망은 지구 환경의 질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경제 성장은 반드시 환경을 강조하지만, 주어진 양의 경제 성장으로 인한 스트레스의 양은
무엇보다도 생산 된 상품 및 서비스의 패턴, 농업 개발을위한 인구 및 자원 기반, 국가 정치 조직의 형태 및 개발 정책과 기술 변화 기술은 천연 자원을 발견하고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거나 필요한 자원의 양을 변경함으로써 환경 변화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산 단위당 생산되는 폐기물의 양 또는 종류, 기술은 개발 및 사용되는 기술을 결정하는
다른 추진력에 따라 환경에 대한 인간 활동의 영향을 증가 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정치와 경제, 기관, 세계 환경은 시장, 정부 및 국제 정치 경제의 행동에 반응합니다.
시장은 항상 불완전하며, 경제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 불완전 시장 환경 관리 방법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정부 구조와 정책은 의도적이든 부주의한 환경에도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의 노동과 구성된 국제 정치 경제는 특히 제 3세계에서 환경 남용을 조장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효과는 국가 차원의 정책과 특정 경제 행위자의 행동에 달려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태도와 신념 물질적 소유 및 인류와 자연의 관계와 관련된 신념, 태도 및 가치는 종종 환경 파괴의 근본인 것으로 여겨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태도와 신념은 아마도 인간 세대의 시간 규모 이상에서 장기적으로 가장 큰 독립적 인 영향을 미치게 되는 것입니다.
단일 생애 안에서, 태도와 신념은 사회 구조적 및 경제적 변수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경우에도 자원 사용 행동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추진력은 특정 시간과 특정 조건에서 중요하지만, 상대적인 중요성을 결정하는 요소와
이들이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 및 특정 장소의 추진력이 어떻게 글로벌 효과를 만들어 내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사회 조건의 조합은 삼림 벌채와 같은 단일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지구 환경 변화의 원인이 일반적으로 서로 작용하고 상호 작용이 장소, 시간 및 분석 수준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에 지구 환경 변화의 인위적 원인에 대한 단일 요소 설명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처럼 연계를 이해하는 것은 새로운 학제 간 팀을 개발해야하는 주요 과학 과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 노력에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의 연구가 포함되어야하며 전 세계적으로 대표되는 지역 또는 지역 차원의 비교 연구에 중점을 두게 됩니다.
연구는 서로 다른 시간 척도에서 동일한 질문을 다루고, 분석 수준과 시간 척도 간의 연관성을 조사하고, 환경 변화를 일으키는 인적 힘이 그 영향을받을 수있는 방법을 탐색해야합니다.
지구적 변화의 인간적 결과를 예상하려면 환경적 변화를 예상 할뿐만 아니라 사회적 변화도 고려해야합니다.
사회적, 경제적 조직과 인간의 가치는 지구 환경보다 빠르게 변화 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지구를 기대하여 반응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변화 즉, 인간 미래가 사회적 미래의 변화에 ​​얼마나 민감한지 확인하기 위해 예상 환경 미래를 예상되는 인간 미래에 대해 테스트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기 예측은 여전히 ​​매우 부정확한 관행입니다.
이런 단기연구 의제는 지구 환경 변화가 초래할 수있는 스트레스에 대한 인간의 대응 과정을 강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인간과 환경 시스템 사이의 상호 작용주기에서 언제든지 개입함으로써 경험이 있거나 예상되는 글로벌 변화에 대응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완화 즉, 바람직하지 않은 글로벌 변화의 속도를 방지, 제한, 지연 또는 느리게하기 위해 환경 시스템을 변경하는 조치는 환경에 대한 직접적인 개입과 사람에 의한 직접적인 원인에 대한 것과 세계적인 변화 그리고 사람들은 암이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피부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등의 환경 시스템이 바람직하지 않은 환경 시스템의 영향을 차단함으로써 반응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근, 구제 또는 가뭄 보험과 같은 세계적인 변화로 인한 임박한 또는 명백한 복지 손실을 예방하거나 보상하는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사회 시스템을 변경함으로써 사회 시스템의 견고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물 다문화는 전 지구적 변화 속도를 늦출 수는 없지만 가뭄, 산의 침착 및 오존 파괴에 직면한 단일 문화보다 더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농작물 실패가 발생하면 일부 농작물에만 영향을 미쳐 기근 발생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이러한 반응 중 다수는 전 세계 변화의 원동력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연구 의제는 가장 유용한 평가 연구 방법을 사용하여 지구 변화에 대한 반응의 직접적 및 이차적 영향에 대한 연구를 포함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